researchasp.com
HOME | 회사안내 | 공지사항 | 이용약관 | 로그인 |

 

 회사안내
 공지사항
 이용안내
 패널등록
 Q&A
 지식창고
 행복경영



 


 관리자 ( 2004-05-23 17:10:12 , Hit : 6297
 소비자 여론 조사, 왜 필요한가?

소비자 여론조사에 응하는 것은 소비자가 기업과 커뮤니케이션해서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의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대해 표현함으로써
소비자 주권을 행사하는 가장 직접적인 통로입니다.

기업은 영리활동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만들고 판매하고자하는
근본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소비자가 정말로 무엇을 원하는지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소비자 여론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정확하게 기업에 알림으로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기업이 개발하도록 만들고
소비자가 보고 듣고 있는 매체를 통해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홍보하도록 함으로서

소비사회는 풍요로와 질 수 있고
소비자 주권이 확립됩니다.

소비자 패널 여러분이 자기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지 않거나
불성실하게 응답하고 왜곡되게 응답한다면
기업은 소비자가 원하지 않는 제품을 만들게 되고, 그 물건은 안 팔리게 되고
우리기업은 결국 도산하고 그 결과가 소비자의 불행으로 이어집니다.

소비자 조사는 소비자 민주주의와 효율적인 시장의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패널 여러분의 자발적인 참여만이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석박사 논문 인터넷 설문조사 안내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ROBIN
(주)마켓비전 컨설팅그룹 

대표이사 : 강희석    사업자등록번호 : 101-81-74158

주소 : 서울시 마포구 구수동 101-26 이성빌딩 401호  

TEL : 02-515-711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마포 - 07239호